히틀러보다 더 악랄한 김재철! 나의 생각과 글

김재철을 역사인물로 하면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아돌프 히틀러 나폴레옹 1950년 6.25전쟁 반발 전의
영화인 이광수의 성격들을 죄다 합쳐놓은듯한 느낌 입니다.
이명박 덕에 김재철 아직도 버티고 있네요. 과거회귀할려고
민주주의 탄압  독재정당체계로
만들려고 아주 발악을 해요..  

6.10 민주항쟁기념일이
지나자 마자 재철의 야망이 드려놨네요.
사장자리 에서 사퇴 안 한다고 망언을
펼쳤네요. 하아... 빨리 노사간의 원만한
해결이 이루어졌으면 하네요..

덧글

  • 궁금하네 2012/06/11 16:50 # 삭제

    궁금합니다 왜 오덕들은 하나 같이 수꼴에 친일 여성비하 외국인혐오자들이 태반일까요. 안타까운건 일본 오덕은 그래 2CH에서 조센징 비하하며 혐한하니 외국인혐오라도 되는데 우리나라 오덕은 거기에 친일임 자존심은 둘째치고 볼때마다 병신같더군요
  • 오덕나노하 2012/06/11 17:36 #

    그렇죠.. 씹덕후 이진규 새끼만 보더라도 완전 미쳤죠... 그래도 저는 여성 비하 하지 않았어요.
    저는 친일이기는 하나,바른품성을 가지고 있어요. 최대한 양심을 갖고 있어요. 제가 잘못했으면 전
    곧 바로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를 하고 제 잘못에 대한 죄값을 치르는 양심적인 사람 입니다.
    그러니, 저는 다른 오덕들과 달라요. *^_^*

    전... 혐한은 아니고요,반한 감정만을 가진 한국인 입니다.
    단지 김재철과 같은 한국인 이라는게 똑같은 한국인이라는게 부끄러울 뿐이죠..
    저는 차라리 창씨개명을 하고 싶어졌어요. 한국인 이름이 아니라,
    일본인 이름으로 개명하고 싶은 느낌 입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