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그라노ㆍㆍㆍ 내는 엄청 불쾌하다..!! 나의 생각과 글



가미카제님 와 그라노ㆍㆍㆍ? 스타라이커 브레이커 한방 먹여줄까!?
나랑 이진규 쓰레기 씹덕새끼랑 같은분류로 취급하다니
너무하지 않은교? 내는~~ 억수록 기분나쁘데이~~!! 모옷...
그녀석과 다르데이~~ㆍㆍ


덧글

  • 크로이 2011/12/01 17:05 # 답글

    낚시일 겁니다 'ㅅ' 서명시켜놓고 서명하면 ㅋㅋㅋ 같은...
  • 가미카제 2011/12/01 17:06 #

    낚시성 포스팅인것같아 보이지만, 저렇게 장문 (맞춤법도 다틀리고...)
    한글도 다시 배워야 겠네여;

    그나저나 저 글은... 중학생인 제가 봐도 한심스럽네요...;
  • 2011/12/01 17:0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가미카제 2011/12/01 17:08 #

    보는 입장이든, 까는 입장이든

    일단 저 글은 두 입장에서 보아도 이해못할 뻘짓;
  • LunE 2011/12/01 18:09 # 답글

    애초에 연애하는 데 법이 필요하나요...
  • 가미카제 2011/12/01 18:59 #

    각자 개인의 취향은 존중해주는 편이긴 하지만...

    밖으로 분출하는 것은 좀 자제해야겠죠...?
  • 행인 2011/12/01 18:37 # 삭제 답글

    애지간히 미치지 않았으면 저런짓 못할텐뎈ㅋㅋㅋㅋㅋㅋㅋ안쪽팔리나
  • 가미카제 2011/12/01 19:00 #

    도가좀 지나치다고 생각합니다 =ㅂ=...
  • 리세키 2011/12/01 18:46 # 답글

    진짜 저거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미카제 2011/12/01 19:01 #

    처음에.... 제목도 대충읽긴했지만... 뭔내용인지 몰랐습니다;

    그래도 이글루스에는 여러분들이 토론하거나, 네이버처럼 뻘글은 별로 안올라오는 편이라

    이것도 그런건줄 알고 자세하게 읽고 있었는데.... (이건 뭐야 =ㅂ=...)
  • 모노리스 무전병 2011/12/01 19:30 # 답글

    저건 진짜 아니지요.
  • 가미카제 2011/12/01 19:31 #

    진짜로.... 이건 아닙니다;
    낚시성 이라는 명목으로 투데이좀 늘려보자는 생각일 수도 있는데..
    그런 글 치곤 정성 참 대단하네요 =_=;;;
  • 조훈 2011/12/01 20:30 # 답글

    대한민국 오타쿠들 다 이런가요? 이건 어처구니가 없는걸 떠나 진심으로 안타깝네요..
  • 가미카제 2011/12/01 20:32 #

    크나큰 오해를 하고 계십니다;
    순수하게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분이 계시고, 애니메이션으로 직업을 가지시는 분도 계십니다...

    다만 몇몇분의 잘못된 응용으로 인해서 다른분들 까지 같은시선을 받으면 안된다고 생각됩니다;
  • 솜사탕 2011/12/01 20:52 # 답글

    공과 사라는 표현도 이상함..
    애초에 덕질에 공이라니.....
  • 가미카제 2011/12/01 20:53 #

    제 뜻은 '현실과 가상'을 구분하자는 뜻이였습니다. ㅎㅎ;;
  • 조선누룽지 2011/12/01 21:13 # 답글

    글쓴이 마지레스 쩌네 ㅋㅋ
  • 가미카제 2011/12/01 21:14 #

    네... 제가 좀 '마지레스' 쩝니다....
  • 사자 먹는 토끼 2011/12/01 21:16 # 답글

    켁. ㅡ_ㅡ
  • 2011/12/01 21:4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가미카제 2011/12/01 21:48 #

    음.... 충고로 받아들이긴 하겠습니다만... 어떤일이 있었나요...?
  • aLmin 2011/12/01 21:48 # 답글

    아 ㅅㅂ 할 말을 잊었습니다. -이외수
  • 2011/12/01 21:5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가미카제 2011/12/01 21:55 #

    그... 대충 찾아보니 소설관련....?
  • 무영대도 2011/12/01 23:20 # 답글

    ....헐
    이거 통과되면 그럼 나중에 캐릭터랑 짝맺는 프로그램도 나오는 건가.;;
  • 가미카제 2011/12/01 23:28 #

    저기 통과될리도 투표사안으로 만들리도 없잖습니까 (=_=)Z
  • ... 2011/12/02 00:06 # 삭제 답글

    막장 장난이잖아 반응해주는 니들이 병신이지 저거
  • 가미카제 2011/12/02 00:51 #

    제 말은 저 장난으로 애니메이션을 보는분들을 보는 시선이 안좋아지는게 싫다는 것입니다. 피해는 주지 말아야죠 (=_=)Z
  • 고우켄 2011/12/02 00:46 # 답글

    해당 블로그 글을 좀 읽어봤는데 고교 졸업 후엔 장애학교에도 갔다고 하고, 멘탈에 뭔가 문제가 있는 분이 아닐까 추측합니다. 그런 취지로 이해하시고 너그럽게 넘어가심이 좋을 듯 합니다... ㄱ-;
  • 가미카제 2011/12/02 00:54 #

    뭐 저도 블로그 글 봐보았지만 할말이 안나오더군요 (=_=)Z
  • 셍나 2011/12/02 05:52 # 답글

    연애는 법조항에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니 넘어가고 결혼을 보자면 아니 법조항을 안져도 혼인은 두사람이 이성적인 사고및 판단을 할수있는 상황에서 상호 동의 하에 이루어지는건데 존경하는 판사님은 설렁탕을 먹지못하는 그녀들이나 저 신청을 하는분 모두 이성적 판단을 할수가 없다고보고 기각한다음 전문기관에 의뢰를 하겠네요



 

정말,정말,정말 와 그라노,와 그라노.....
역시 일반인들은 모든걸 이해하지 못 하는건디?
같은 취미를 가진 오덕이라도 서로 경쟁자 아닌지교....
기업과 대기업이 경쟁을 벌이듯이.....

내는~~ 내,미소녀애니게임피규어 오덕은
다른 오덕들과 경쟁을 벌인다께~~.....
형식상 같은 오덕이더라도 엄면히 틀리구만~~!!
뭔소리고~!! 뭔소리고~!! 뭔 소리고~!!

파앗 ─ !!

오덕계 이더라도 사는 세계관의 가치가
다르다... 내가 캐릭터쿠션을 들고 밖으로 나가기라도
했노? 안 했다. 뭐.. 나노하 피규어는 내 마스코트로서
가끔 밖에 들고 나가 거리를 횡단한 건 있어도...
난 씹덕이 같이 쓰레기 짓은 안 했다 ─ !!

제발, 내의 적대적[敵]인 라이벌관계선상에
있는 씹덕이 그놈아 하고 내를 비교하지 말라꼬~~!!
하지 않았는고!!

그녀석과 비교당하니 억수록 기분나쁘구만~~!!
그리고,엄청 불쾌하다 ─ !!

가미카제님 대체 와 그라노기교?
저가 무슨 잘못이 있다고
이러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당신한테 피해를 줘기라도 했나요?
돈 강탈이라도 했나요? 이유도 모른채
그런 '정신 나갔다' 란 소리 들으면 누구라도
기분 나쁘지 않겠습니까...

내 참마로~~ 어쩌다 지금의 내 상황이
영화 '퀵' 의 남자 주인공 기수의
상황과 맞아 떨어진교?

아나.. 정말,불행하당께....

덧글

  • 음? 2011/12/02 08:34 # 삭제

    이런 글은 실명,주소 인증하고 나서 합니다.

    직장,학교,친척들에게 커밍아웃 햇음?
  • 가미카제 2011/12/02 08:34 #

    오히려 이진규님이 훨씬더 낫지 않을까요 =_=
    이진규님은 혼자서만 하는거 아닙니까
    뭐; 비록 유명해져서 방송도 타고 그랬지만

    피해를 주었냐고 말하셨는데
    이런분들 때문에 순수하게 애니메이션 보시고 즐기시는 분들이 까이는겁니다.
  • 청풍 2011/12/02 11:31 #

    'ㅅ';;제길
  • 셍나 2011/12/02 11:35 #

    글 하나에 전국 팔도사람이 다 모인 훈훈한 글이네요. 지역감정 해소를 위한 고군분투 멋있습니다 : )
  • PPP 2011/12/02 12:32 #

    안녕하세요 관심병종자가 있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 카나코 2011/12/02 12:57 #

    안녕하세요 관심병 종자 가 있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2)
  • Nero 2011/12/02 12:59 #

    아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ㅡㅡ
  • 작가 2011/12/02 13:11 # 삭제

    난 경기도 안양의 이준영이다!
  • 임덕수P 2011/12/02 14:24 #

    너다니엘아말씀을비밀에부쳐마지막그때가오기까지이책을봉 해두어라.많은사람들이읽고깨우쳐잘알게되는날이올 것이다.그러나갈팡질팡하는사람도많을것이다.
  • 삽주 2011/12/02 15:54 #

    멋☆져
  • 조훈 2011/12/02 16:33 #

    다 이런가..
  • GSG 2011/12/02 16:49 #

    컨셉 잘 잡으셨네요
  • 리세키 2011/12/02 18:08 #

    zzzzzzzzzzzzzzzzzz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